Viagra는 항 정신병 약물 사용으로 인한 ED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정신분열병 및 이와 유사한 기타 정신 장애 치료를 위한 항정신병 약물 사용으로 인해 발기 부전이 있는 사람들은 비아그라가 기능 장애를 극복하는 효과적인 약물로 확립되었기 때문에 환호할 이유가 있습니다. American Journal of Psychiatry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비아그라(실데나필)의 사용은 항정신병 약물 사용 이력이 있는 발기 부전 환자의 발기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인도 벨로르에 있는 유명한 기독교 의과대학의 Dr.Rajesh Gopalakrishnan이 이끄는 의료 과학자 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Rajesh 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위약 대조 상황에서 항정신병 약물 사용으로 인한 발기 부전이 있는 32명의 기혼 남성에 대한 비아그라의 효과를 면밀히 연구했습니다. 이 연구는 ED 환자에게 매우 흥미롭고 고무적인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아그라를 투여받은 환자는 발기 빈도와 지속 시간을 늘릴 수 있어 발기 면에서 놀라울 정품비아그라 정도로 현저한 개선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환자들은 이전보다 더 만족스러운 성교를 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 임상 평가와 연구에 대한 심층 조사에서 비아그라(실데나필)가 항정신병제 유발 발기 부전 환자에서 성공적인 발기 및 만족스러운 성적 즐거움의 기회를 3배로 늘릴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연구에서 나온 또 다른 놀라운 사실은 환자의 비아그라 내약성 수준이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치료 과정에서 중단 사례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두통과 코막힘과 같은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경미한 부작용 외에는 비아그라 사용의 심각한 부작용도 환자에게서 볼 수 없었습니다.

최근 발견은 복합적인 이유로 인해 발생하는 발기부전 환자의 치료에 비아그라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다른 발표된 보고서 및 연구와 매우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발기부전의 원인으로 척수 손상과 당뇨병이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한 비아그라 사용 연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항 정신병 약물의 사용으로 인한 발기 부전은 의료 적합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종종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길을 깬 연구는 정신 분열증과 같은 정신 장애를 가진 발기 부전 환자의 치료에 새로운 자극을 주어 환자에게 희망의 빛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