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cy Jackson과 Olympians 시리즈의 두 번째 책인 Sea of ​​Monsters는 고난, 위험, 흥분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바람보다 더 예측할 수 없는, 바다의 괴물은 모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책은 빨리 읽을 수 있으며 신선합니다.

신 포세이돈의 아들인 영웅 퍼시 잭슨은 1권에서와 같은 가벼운 재미로 바다의 바다를 채웁니다. 퍼시의 입이 멈추지 않는 방식은 종종 그를 곤경에 빠뜨리지만, 도중에 조용히 몇 번 웃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먹거나 마실 수 없다는 저주를 받은 탄탈루스 신은 불멸의 신과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들을 위한 캠프인 “혼혈” 캠프의 책임자 중 한 명입니다. 그가 먹으려 할 때마다 그의 음식은 그에게서 멀리 날아갑니다. Percy가 Tantalus와 곤경에 빠지자 입을 다물지 않고 Tantalus에게 “가서 도넛을 쫓으십시오”라고 말합니다.

이 책의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Riordan이 고대의 유명 바다이야기한 영웅들이 겪었던 몇 가지 유사한 시련과 전투를 영웅에게 가하는 방식입니다. Percy는 Odysseus가 항해한 것으로 추정되는 동일한 바다인 Sea of ​​Monsters를 통해 항해해야 하고, 다른 영웅들이 직면했던 것과 동일한 끔찍한 괴물들과 싸워야 하며, 첫 번째 책에서 하데스까지 여행해야 합니다. 이 젊고 현대적인 영웅이 고대 문학에 나오는 사람들과 같은 싸움을 하는 방식은 흥미롭고 종종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만듭니다.

퍼시 잭슨 시리즈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훌륭한 책입니다. 책 읽기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또래 캐릭터를 갖는 것은 그들이 읽기에 흥미를 갖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시리즈는 어른들에게도 재미있습니다. 어른들도 주위에 젊은 사람의 유머 감각으로 젊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Sea of ​​Monsters는 껴안고 읽기에 좋은 책입니다. 독서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조용하고 안전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가정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Rick Riordan의 Sea of ​​Monsters에 대한 서평